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년 사귄 남자친구..나한테 어울리지 않아?

저에게는 중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5년 동안 알고 지낸 고등학교 2학년 친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얘기도 많이 하고 만나고 놀기도 하는데 그 친구한테 자꾸 화를 내요 ㅠㅠ
제가 고민하는 부분을 적어봅니다.

1. 중학교때 진짜~~!! 못생겼다. 그런데 제가 고등학교에 들어갈 즈음에는 이중맹이었죠, 그렇죠?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아름답게 밝혀졌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들도 예쁘다는 말을 듣고 인스타그램에서 예쁘다는 전화를 자주 받는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가면 모두 모르는 친구다. 새 남자친구와 이야기할 때면 종종 내 외모에 대한 이야기가 떠오른다.

너무 예뻐요~
그 말을 들으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또는 속삭이는 소리, 헤이, 그들은 당신의 더블 브레스트 얼굴을 몰라요 lol.
한편

성격이 활달해서 남들이 외모 얘기하면
헐~ 원래 쌍꺼풀이야 ㅋㅋ
이 시점에서 그들은 내가 양손으로 행동했다고 말합니다.
이 친구와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두번이 아니라 꾸준해서 스트레스를 좀 받았어요.


2. 나는 내 행동이 은밀히 부끄럽다.
뷔페에 갔는데 조금 만석? 나는 그것을 지켰다
뭐, 스시 5조각과 고기 조금?
하지만 그 친구처럼 나는 일종의 음식으로 삼층 타워를 지었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것이 제가하는 것입니다...
똥을 먹든 말든.. 뚱뚱하지도 않고 원래 많이 먹지도 않는데.. 뷔페라 뽕을 뽑고 많이 내려야 했다.
부끄럽다는 듯이 말하면 조금 짜증이 난다.

디팡 마이크 밟으면 말을 걸어
너무 재미있고 신나고 말을 하고 손을 흔들고 장난을 쳤습니다. 하지만 난 그저 내 귓가에 속삭였을 뿐이야

이봐, 손 내려

그런 식으로 놀지 마십시오.

길거리 한복 그물 위에서 춤을 추는 게 아니다.
원래 이렇게 신나는 분위기인데 부끄럽나요?

3. 내 말을 위해 항상 초를 켜야 합니까?

물론 여자라서 그럴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친구 1이 있습니다. 5살 된 친구는 친구 1을 얼굴을 보고만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 1의 이야기가 나오면

아~ 근데 싫다 ㅠㅠ 내가 뭐라고 하면 퉁명스럽게 대답하고 쳐다보는데 ㅠㅠ

나는 너무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매우 배려하는 소녀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쳐다볼 때처럼

당신은 무엇을 볼

그리고 나는 내가 조금 이상하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가 나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친구입니다.

중학교때 담임선생님도 좋아했어요(X급)
그러나 나는 이 담임 선생님과 5년 사귄 친구와 다른 문제로 말다툼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 친구가 이 선생님을 미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 도전!! 나는 거기를 좋아한다

아 그 선생님이랑 싸웠어ㅋㅋㅋ

이와 같이
이런 적이 한두 번인데 왜...? 그리고 생각해보니...

더 있지만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우리는 아직 어리기 때문에 문제가 있고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3인칭 시점에서는 어떻게 보일까요?